카테고리 없음
다이소고객센터 ars
스스로어른이
2024. 11. 26. 14:54
https://allmyself.tistory.com/m/273
다이소 전화
1533 4400 방금 방문했던 다이소 매장에 전화를 하려고 검색해보니 대표번호만 있다. 일요일인 오늘 매장은 운영하지만 과연 대표번호로 전화를 받을까? 하고 전화해 보았지만... 정말 싫어하는 말
allmyself.tistory.com
11월 17일에 문의한 것이 이제야 답변이 왔다
토요일이건 일요일이건 지점은 근무하지만
전화번호를 가려놔서 전화를 할 수가 없고
고객센터는 쉬니까 전화를 받지 않는다
그래서 고객센터로 문의를 남겨봤는데
![](https://blog.kakaocdn.net/dn/bi2KOi/btsKWWZrI8S/eNl8z2Rlxe4tSGPfuRU1TK/img.jpg)
24시간 이내 답변을 주겠다는 것만 기억했는데 최대 3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다라는 문구도 보인다.
그러나 답변은...
![](https://blog.kakaocdn.net/dn/Bsj0v/btsKW26lmdN/HFspqmz8KgD1VhSo6FGodK/img.jpg)
9일 소요되었다.
7영업일이다.
그런데 저 답변이 그렇게 오래 검토해야할 내용은 아닌듯한데 이만큼의 시간이 걸렸다는 것은 정상적인 상황으로 가정한다면 업무처리가 지연되고 있다는 것. 고객센터 영업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못한다는것.
그게 아니라면 여러가지 가정이 가능하겠지만.
뭐... 이제와서 저 주차비용 때문에 전화하기도 애매하고. 아마도 저 지점에는 불편해서 방문하지 않게 되겠지.
고객센터도 불편한 ars 덕분에 꺼려지겠지
대체 말로하는 ars는 왜 도입하는지 모르겠음
알아듣지도 못하고
도입하는 기업도 비용을 지불하고
소비자도 시간과 비용을 지불하며
만족하지 못하는 시스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