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핑크퐁 빔2

by 스스로어른이 2023. 1. 16.

 

마트에 갔다가 핑크퐁 빔2를 사왔어요


구성품은 대충 요렇고

아마 2017년쯤 제품으로... 오래된 재고 같아요.

제가 구매한건 영문버전으로 외관부터 죄다 영어, 설명서도 영어인데 제품에 보호 스티커는 한글이네요?

초기에는 엄청난(?) 고가에 판매한걸로 아는데 지금은 재고처리라 호기심에 하나 구매했습니다.

내장된 컨텐츠는 영어로 된 핑크퐁, 중국어 핑크퐁2가지. 아기상어 뚜루뚜루~~ 같은 것들이나 동화인거 같은데 사실 무관심이라 영어 컨텐츠 두어개 돌려보고 동작만 확인했어요.



usb 연결할 수 있는데 무려 NTFS도 지원하네요. 위와 같이 폴더 생성하고 넣어주면 됩니다. 유튜브 영상 몇 개 받아서 테스트 해봤는데 잘 되네요.


사진이 이거 밖에 없네요


새제품 구매했지만 아마도 생산한지 오래되었을테고, 사양보다 대체로 재생시간은 짧을테니 6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할지 의문이긴한 상황이고, 그것도 내장된 핑크퐁을 재생하는 기준일테니 USB 연결이나 HDMI를 이용하여 재생하는 경우는 시간이 더 많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 됩니다.

 

https://www.amazon.com/all-new-fire-tv-stick-4k-with-alexa-voice-remote/dp/B08XVYZ1Y5

 

Amazon.com

Enter the characters you see below Sorry, we just need to make sure you're not a robot. For best results, please make sure your browser is accepting cookies.

www.amazon.com

아마존 파이어스틱입니다.

 

 

요거를 핑크퐁 빔에 HDMI 단자에 연결하고, 핑크퐁 빔 USB 단자에서 전원을 가져와서 파이어스틱에 제공한 상태로 넷플릭스를 재생해보니 대략 2시간 남짓이면 배터리를 모두 소진하네요. 영화 한 편 정도 가능한듯.

 

USB로는 얼마나 가능한지 모르겠으나 아쉽지만 이정도로도 쓸만할 듯 하네요.

 

밝기는 50안시라 매우 어두울 것으로 예상했지만 기대보다는 쓸만하네요. 어둡긴해요. 주변 환경을 완전히 어둡게 해야 보기가 좋은듯.

 

장난감 하나 획득 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