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S6 lite 펜촉 구매하기

by 스스로어른이 2022. 5. 10.

 

 

S6 lite의 S펜의 펜촉이 닳아서 S펜을 재구매해야하나 했는데 펜촉만 구매해서 교체할 수 있다고 하기에 검색해 보았습니다.

 

https://www.samsungsvc.co.kr/shop/product/0000014511

https://www.samsungsvc.co.kr/shop/product/0000014512

검정색과 흰색이 있는데 둘 다 3천원이네요.

 

배송비가 얼마인가 싶어서 구매하기를 눌러 봅니다.

회원이 아니면 구매버튼도, 장바구니 버튼도 눌러지지 않네요.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2,500원이라는 글이 보이네요. 2018년 게시글이라 지금은 다를수도.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sanyangg02&logNo=221214245920

 

 

서비스센터에서 소모품을 판매하는지,

판매하면 재고가 있는지 물어보려니 전화번호가 없네요.

대표번호만 있습니다. 1588-3366

 

챗봇이 있길래 챗봇에게 물어보니 알아듣지 못함. 질문을 바꾸어도 딴소리만 반복하기에 포기.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니 보이는ARS냐 음성ARS냐 묻네요.

보이는 ARS를 선호하지 않는데 음성ARS로 꼭 말해야 하는 것도 별로 선호하지 않지만

음성ARS로 원하는 메뉴를 선택했으나 알아듣지 못함

 

... ...

 

한참 시간이 지나니 버튼을 눌러서 선택하라고 하네요. 하... 내 시간.

 

그렇게하여 상담원에게 재고를 문의하니 자신은 알 수 없다며 전문 부서로 연결하겠다고 하더니

전화번호와 이름을 묻습니다.

상담에 꼭 필요한지 의아해서 물으니 대답하질 못하심.

 

... ... 과도한 개인정보 수집 아닌가요

 

 

전문부서 연결해 주기에 했던 이야기 반복, 안내문 반복, ... 후에 재고가 있다고 알려주시네요.

 

 

전화끊고 서비스센터 방문하였습니다.

 

방문 목적을 물으시길래 소모품 구매하러 왔다하니 소모품 판매쪽으로 안내해 주시네요.

휴대전화 수리쪽은 대기하는 분들이 많아 보이나 소모품엔 아무도 없네요.

그런데 직원분이 저와 눈을 마주치지 않으시고 할 일만 하십니다. ㅜㅜ

몇 분 기다리니 저에게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하시네요.

 

그리하여 잠시 몇 분 + 잠시 몇 분 기다렸다가 펜촉 주세요 했더니 검정색 1개와 흰색 1개가 들어있는 것을 주시네요.

이렇게 나오는거냐 물으니 그렇다고 하시고, 색상은 그다지 상관없으니 구매.

결제는 여기서 하냐고 물으니 그렇다고 하기에 카드를 드렸더니 얼마인지도 말씀없이 긁으시네요 ( ..)

 

영수증을 보니 3천원.

글쓰며 공식 홈페이지 다시 살펴보니 검정색 하나 흰색 하나 들어 있네요.

이제 펜 촉 교체하는 일만 남았네요!

반응형